다들 짝사랑이나 첫사랑 썰 잇어?! 어떻게 짝사랑하게 됐는지 이런거!! 넘 궁금하다 나부터 말할게 나는 처음 짝사랑해보는데 상대방의 갭차이..? 에 치여서 갑자기 좋아하게 됐어.. (물론 키랑 얼굴은 디폴트로 당연한거고..이상형과는 좀 다르지만 객관적으로 훈훈한 느낌!!) 댓 쓰면 조아요 해줄게 교환두 하장~~
우왕 나는 아직 기억에 남는 첫사랑 없었어..
말하는데 정신세계가 독특해보여서 빠졌어ㅋㅋㅋ
음…중학생때 짝사랑이 지금 애인이야! 알고보니 서로 짝사랑 하고 있었고 고등학생때 잠깐 사귀었다가 입시하느라 바빠져서 헤어지고 성인되고 연락이 닿아서 다시 만났어!
스무살 겨울 미팅에서 처음 만났었는데, 걸어오는 사람 중에 그사람만 보이고 후광이 보인다는 게 뭔지 알게됐던 첫만남이었어. ㅋㅋ 이사람이다! 싶었던 게 이거구나… 싶었던 그런거. 진짜 너무 맘에들어서 내가 먼저 들이대고 썸도 둘다 열정적으로 타다가 결국 내가 고백유도해서 사귀게 됐었다. 내가 먼저 그렇게까지 적극적이었던 건 처음이었던 것 같아. 겨울 이후론 쭉 장거리였어서 겨울에 사랑한 기억이 더 많아. 처음엔 키나 얼굴 이상형에 다 부합해서 반한 거지만, 나중엔 무던하고 말할때마다 재밌고 진중한 모습에 더 반하게 됐던 것 같네. 지금은 헤어졌지만 서로가 서로의 첫사랑이라 그런가 더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은 사람이야.
나는 남자친그 팔근육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