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연애
Q. 누가 고백하면 어떻게 거절해?자기들..?잘 될 생각 없어그전까지는 다른 사람한테 고백 받았거나 좋아하는 티 내는 사람 회피했는데 그렇게 회피하면서 스트레스 받았어서 선을 확실히 그어버릴려고 아예그래도 괜찮은 사이로 그나마 남고 싶다는 식으로 말해도 되나? 거절은 처음이라 모르겠네그래도 좋게 거절하고 싶거든 앞으로 아예 못 보는 사이가 아니라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