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답답하고 울분터져서 쓰는 글이야...
간단하게 설명부터 하자면 난 남친이랑 현재 101일이고, 일전부터 내가 신경쓰인다고 했던 여사친이 있었어. 근데 남친은 그 여사친을 잘 끊어내지 못했고, 우린 몇달전 그것 때문에 아주 많은... 감정소모와 헤어지기 직전까지 상황이 치닫았었어... 그때 이후로 남자친구는 그 애와 만남을 자제하려고 교양이나 이런 것들도 피했어!
진짜 문제는 여기서부터야. 내 남친이 그 여사친의 연락을 무시했었나 봐. 그런데 지속적으로 연락을 보내면서 (어쭈, 왜 씹냐, 진짜 씹네... 등등.) 내 애인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했어... (애인이 알려줬어!)
그러다 갑자기 내 애인에게 문자로... (그대로 적어줄게 온 내용...)
야.
찝적이네 여사친이네 그딴 거 아니고 물어볼 거 있으니까 와 봐.
이러더라. 그래서 애인이 걔와 대화를 했는데, 걔가 왜 씹냐고 내 애인에게 물어봐서 애인이 자기가 불편해서 그랬다고 말을 했어. (왜냐, 헤어지기 직전 그 시점에서 내 핑계 줄줄대다가 나한테 걸려갖고 내가 엄청 화냈었거든...) 근데 그 여사친이 대놓고 씹힌거 기분 개 더럽다고 하면서 “네 여친이 날 의식하나 해서 무시하나 싶었는데 네 마음의 문제?” 이러면서 내 애인을 쪼는거야... 배신감 들었다느니 뭐느니 하면서... 지금 연애 끝나도 자기한테 아는척 하지 말라고 그랬대... 이게 말이니 방구니... 너무 짜증나 ㅠㅠ 내가 예민하고 이상한걸까? 애초에 저 말들이 너무 이상하지 않아? 자기들이 보기엔 어때...?
그년한테 지랄하지 말라고 해
개웃겨
찐으로 친한 여사친은 여친생기면 오히려 불편할까봐 피함 이상하네
맞말!
여사친 무개념
걍 남미새년 아님 ? 지 어항에 있던 남자가 다른 여자한테 가서 자기 무시하니까 개빡친듯 나도 남사친 둘 있는데 난 걔네 여자친구 생기면 급한일 아니면 절대 연락 안함 한명은 여자친구 소개받아서 그 여자애랑 개짱친됐는데 친해졌다해도 기분 나빠할 수 있으니까 그 남자애한테 개인적인 연락 안해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
연락 안 보는 사람한테 계속 그러는 여사친도 이상하긴 한데.. 정말 친했던 친군데 갑자기 연락 무시하면 약간 화가 나긴 하지 않을까? 내 여자친구가 많이 불편해한다. 나도 내 여자친구가 싫어하는 일 하기 싫다. 연락 자제해라. 이 정도의 얘기는 하고 끊어내는 게 예의 아닐까 해서…!!
막 그렇게 엄청 친한 관계는 아녔어...
아하…. 그래도 이야기를 하고 끊어내는 게 맞지 않을까? 신경쓰이는 거 백번 이해하는데..인간관계에서 예의는 정말 중요하니까! 그리고 정말 정신 똑바로 박힌 사람이라면 그 얘기를 듣고 알아서 거리를 둘 거야! 만약 그런데도 거리 안 두고 자기 하고픈대로 한다? 그럼 그 때부턴 자기도 막 나가면 돼! ㅋㅋㅋㅋ
내 친구중에 동일인물 아닐까 싶을정도로 본문 여사친같은 애가 있는데 원래 좀 남 감정 신경 안쓰고 본인 위주로 생각하는 사람이라 그럼 이성적 감정이 없어도 여친때문에 무시한다는것 그 자체로 기분 나빠함 ”여친 생겼다고 날 무시해? 딱 그정도 사이였네? 배신감들어“ 이게 그 여자애 생각일거야 여자친구가 싫어할거란걸 이해하지도 고려하지도 못함 이해하려는 의지조차 없고. 보통 연애 제대로 못해본 경우가 많음 역지사지가 안됨 이성친구로써는 곁에 둬서 좋을거 하나도 없으니까 사회생활 비즈니스 이어나가야 하는 사이 아니면 이 기회에 손절 추천. 자기 자신한테도 앞으로의 연애, 주변인한테도 피해 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