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ㅆㅂ 뭐 실시간으로 연락 주고받자 한것도 아니고 그냥 어디가면 어디 간다… 나 지금 어디다 이런 거 말해주는게 그렇게 어렵냐 남친놈아
나도 똑같이 연락 안 해야지 다짐해도
얘가 뭐하나 궁금해서 연락해버리게 되다가 내가 먼저 또 해버리고…
내가 먼저 안 하면 진짜 하루종일 안 할까봐 두렵기도하고..
자기들은 이럴 때 뭔 방법을 써..
헤어지거나 뭐 그런거 말고..
헤어진다는 선택지가 있다는 거 나도 알아..
다른 방법 같은거.. 없나..
걍 나도 똑같이 안 해야되나
거울치료가 젤 효과좋지....
야 그거 앙되는 남자 내 전남친 리스트중에 모솔이였던애가 그랬는데 걔 모솔이야?
근데 내가 늘 항상 받아줫어.. 나도 문제지… 하 나도 너무 지친다이제.. ㅠ 근데 헤어진다는게 참 무서워 자기는 오때..?
일단 기대하지말고 포기한 마음으로 그래 물은 물이오...시발은 시발이여..하고 맘 놓은 상태에서 지내보고 아직도 기대가되면서 화만 그득 난다하면 솔직하게 얘기 꺼내바 ..... 이걸로 내 마음이 너무 힘들고 다시 이 관계를 생각흐게됐다고... ! 그러면 심각성알듯
일단 그렇게 지내봐야겠당.. 기대를 안 한다는게 진짜 어려운 것 같네.. 근데 이걸로 힘들다는 걸 수도 없이 얘기했오.. 절대 안 고쳐지더라 매번 미안하다 다음부터안그러겠다 해도 .. ㅠ 그냥 그만하는 게 맞을까ㅠ 난 진짜 바라는 게 없어.. 딱 하나만 있다면 연락 잘 해주는거!!! 그거밖에 없는데…. 바라는 거 없는 연애도 참 뭣같다 그치.. 남친은 나보고 바라지 말래!!! 그래놓고 나한테 모든 이해를 바래~~… 그냥 내가 너무 바보갓고. 한심하다 이제눈 ㅎㅎ.. 그만해야지 얼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