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남친한테 가스라이팅 당하는거 같은 느낌
이거 대체 뭔 느낌이지 ..? 둘다 20대에 남친은 2살연상이고 나보다 사회경험 이런것들이 많은 편이야
그래서 전화 한번 하다보면 나는 주로 이야기를 듣는 포지션이고 (i이기도 함)
남친은 주로 말하는 편이거든 ? 남친은 e
근데 뭔가 ... 전화나 대화를 하고나면 마음이 뭔가 좀 찜찜..?해 나 가스라이팅 당하는건가? 이런 생각도 들고 ㅇㅇ..
가스라이팅 당한다는 확신(?)을 어떻게 해야되는건지 모르겟어 내가 멍청한건지 분간을 못 하는건지 ㅜ
어떤 느낌과 기분이 들면 가스라이팅을 당하는거지 .......??
예를 들어 어떤 상황이 있는데..? 이 글만 보고는 잘 모르겠어
답글에 써놧어 ㅎㅎ.. ㅠㅠㅠㅠ
어떤 맥락에서 그런 걸 느끼는지 알려줘... 이렇게만은 잘 모르게쒀
댓글에 써놧어 !! 답글이 안 달리네 ㅠㅠ
내가 먹는 약이 잇어서 살이 쪄잇는 상태고 남친도 그걸 아는상태야 약때문에 찐걸 근데 운동해야된다고 자기랑 약속하는거라고 그런 이야기도 하고 그리고 남친이 말할때 '이거 이렇게 말하니까 가스라이팅 하는거 같은데'라는 말을 본인 입으로 몇번이나 햇엇어 ... 그리고 나한테 요구하는것들? 위에말한것처럼 운동해라 체력길러라 나는 할생각들이 그닥 없는말들을 하니까 부담스러운 느낌 ... 뭐 이런것들... 약속 한거다 ? 이러면서 내가 예민한건가..?
본인이 본인 입으로 가스라이팅하는 거 같다고 하는 게 제일 이상한데...? 예민한 거 아닌듯ㅠㅠ 그리고 불편하게 느껴지면 헤어지는 게 맞아. 자기를 위해서!!!
음... 일단 확실한 건 그닥 기분 좋은 말들은 아닌 듯..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