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입으로 밑에 해주고싶어하는데
난 솔직히 냄새 날까봐 걱정되는것도 있고, 또 밑에 털도 있잖아..? 그것도 신경쓰이고.. 혹시나 남친이 입으로 하다가 뭐 냄새가 난다거나 역해서 좀 정떨어질수도 있지않나ㅠ 다들 이런 걱정해..? 받아본적있어..?
나도.. 받고는 싶은 마음인데 자기랑 같은 고민 땜에 남친이 하고싶다해도 하지말라고 해..ㅜ
나도 하지말라하는데 자꾸 해주고싶다고 계속 그래서.. 나도 궁금하긴한데 좀 지저분한가 싶기두..
난 경험없고 남친은 경험 있는데 남친이 그동안 내 몸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거나 평가하진 않았거든. 그런데 처음으로 커닐 받을 때 와.. 따로 관리해? 냄새가 전혀 안나네 이러더라. 결국 눈에 보이는건 그러려니 해도 향은 기억에 강하게 남는 건가 싶기도 하고..
잘 씻고 하면 냄새 안나! 정 그러면 씻고 손으로 슥슥해서 맡아봐 괜찮을거ㅎㅋㅋㅋㅋ그리고 털은 전혀 문제 안되니까 걱정마! 그래도 불편하면 안받으면 되는거니까 편하게생각하자
왁싱도 생각해봐 섹스때보다 생리할때 너무좋아
나도 그 걱정 때문에 하기 싫은데.. 남친이 해줌..
남친이 해주고나서 별말안해?
요근래 계속 방광염 질염이 자주 와서 냄새가 늘 걱정인데.. 딱히 말한 적은 한번도 없으.. 내가 늘 손으로 막고 밀고 해도.. 늘.. 해줌.. 거의 매번.. ㅠㅠ 너무 부끄러워 ㅠㅠㅠㅠㅠㅠ 나도 모르게 다리 흔들릴 때 !!! 아 근데 난 청결제랑 그.. 미스트 이런 거 다 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