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노래 불러달라는데 내가 노래 부르는 걸 별로 안 좋아하거든? 내가 넘 이기적인 거지? ㅜ
사귄지는 700일 돼가고 그동안 코노 가긴 했어도 내가 절대 노래는 안 불렀어 코노 가자는 것도 남친이 조르고 졸라서 따라간 거고..
안 부르는 이유는 내가 목소리가 얇고 진짜 몇 번만 말해도 잘 가는 편이라서,, 음치 같기도 함.. ㅜ
환연2에 원빈 알아? 원빈도 말하다 보면 방송에서 목소리가 갈라지는 모습 보이던데 내가 딱 그래.. 평상시에도 대화하는데 말 많이 했다 싶으면 갈라지구 이게 노래 부르면 더 그러더라 ㅜ 확실히 듣기에 좋진 않더라고..
대학생 때 발표할 때도 이것 땜에 한동안 발표 트라우마 있었을 정도였어
그래서 노래방을 별로 안 좋아해 그냥 평상시에 흥얼거리고 말지..
친구들이랑은 분위기 안 망치려고 진짜 억지로 부르는데 남친이랑 있을 때만큼은 억지로 하기 싫어서 난 안 가고 싶다고 계속 말했는데 나랑 노래 부르는 게 소원이래..
남친 앞에서 그런 모습 보이면 쪽팔릴 것 같은데 ㅜ (수줍음도 많은 편 ..)
걍 눈 딱 감고 함번 가줄까..? 남친 성격에 걍 귀엽다고 해줄것 같긴 한데(자랑 절대 아님. 걔가 상처주는 말 진짜 못하는 성격이라)
이걸 문자로 그대로 남친한테 보내면 이해 100프로 해줄듯
말한 적도 있어.. 있는데 그래도 괜찮대 하 ㅜ
그럼 음정 낮고 부르기 쉬운 노래 연습해보는거 어때 백예린- 산책 같은 노래. 어차피 남친인데 망치면 뭐 어때 ㅋㅋ
내가 워낙 소심해서 남친이라도 그런 모습 보여 주기 싫나 바 ㅎ.. 자기 말대로 그런 곡들 찾아서 연습해볼게!! 고마워!
나도 노래방 싫어해서 자기 마음 완전 이해해… 자기가 이기적인 거 절대 아니야 싫다는데 자꾸 요구하는 남친 행동이 배려 깊다고 느껴지진 않지만 그만큼 자기의 어떤 모습도 사랑스러워 보인단 뜻일테니까 용기내서 음역대 낮고 쉬운 곡으류 불러바!! 넘 부끄러우면 같이 부르자고 해바
그렇게는 생각 못해봤는데 고마워.. 음역대 낮은 듀엣곡들 검색해서 연습해 볼게 고마워!
그리고 내가 친구들한테 이끌려 몇번 불러본 결과 노래는 기세더라고ㅋㅋㅋ 괜찮게 불러도 부끄러우ㅗ하면 듣는사람도 어색해져 못 뷸러도 당당하게 부르는 게 중요함!
나 만났던 남친들 다 노래 못했어 근데 나를위해서 불러주능거 자체가 고맙고 고마웠는데 자기가 힘들다고말하면 남친도 이해하실듯?
나도 그럼 용기내서 불러볼게! 렌즈 빼고 불러야겠다..
안이기적 ;
공감해 줘서 고마워🥹..
헐 나도 말 조금만 많이 해도 목소리 갈라지고 너무 힘들어서 노래 안부르는데 ㅠㅜ 음치이기도 하고 내향적이어서 그런것도 있는데 그거보다도 목이 너무 아프고 담날 진짜 고역임 ㅜㅜ 근데 다들 왜 안부르냐고 그럴때 진짜 곤란함 ㅠㅠㅠ
헐 나랑 같은 자기가 있구나 ㅜㅜ 나도 솔직히 호응은 누구보다도 잘해 줄 수 있는데 친구들이 노래 안 부르면 끝까지 안 부르냐고 한 곡이라도 부르라고 하는 것 때문에 너무 힘들어 노래방비 엔빵도 같이 하는데.. 부르는 건 내 자유 아니냐고 ㅜㅜ
맞지맞지...ㅜㅜ 나더 진짜 똑같은 입장이야 ㅠㅠ 다른걸 다 떠나서 목이 아픈데 사람들은 놀줄 모른다고 할때 진짜 속상함 ㅜㅜ 남친한테 목아프다고 이야기 해밧어?? 그랫는데도 해달라고 하는건 좀...무례한대? ㅎㅎ 여친이 아프다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