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첫 관계하려고 젤도 충분히 바르고 경구피임약도 2주째 먹고있고 콘돔도 끼고 이벤트 속옷도 준비했어.. 근데 내가 경험이 없어서 구멍이 너무 좁아서 안들어가더라.. 억지로 넣으려다가 질 입구에서 피났어.. 하.. 원래 첫 관계에 잘 안들어가?? 손가락하나는 괜찮은데 두개부터 너무 아프고 ㅠㅠㅠ 남친이 두께가 두꺼운편이긴 한데 이렇게 아프고 안들어갈 줄 몰랐어.. 진짜 속상하다..
어떻게 해야 안전하게 삽입가능해..? ㅠㅠㅠㅠ
일단 젤을 발라도 애무단계를 충분히해야 좀 수월하게 들어가는거같애… 넘 다급하게 마음먹지말구 천천히 해바바
젤 그냥 큰사이즈로 사서 많이 써야겠다.. 애무는 손으로 한참 풀어야하겠지??
긴장하면 어깨 뭉치듯 온몸의 근육이 뭉치기 마련! 릴렉스 하면서 애무 충분히하고! 첫경험이 원래 조금 힘들기는 해서 "꼭 삽입을 성공적으로 해야해!" 라는 생각은 버리고 "그냥 지금은 즐겨야지, 되면 되는거고 안되면 다음번에 하면 되지~" 이런식으로 생각해봐! 피나는것도 흔하기는 한데 너무 아프면 일단 즐기기 힘드니까... 손가락으로, 입으로 애무 충분히 하고 천천히 해봐~~ 화이팅!!
긴장 안하고 충분한 애무가 필요해! 오래하면 한시간 동안 애무하는것두 조아 들어오는건가 언제 넣지 이런 생각하면 더 긴장해서 안들어가 최대한 긴장 풀구 다리에도 힘 빼고 안들어가도 다음에 시도하면 되니깐! 걱정하지마 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