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지금 자기만의방 가입하면? 10만원 드려요!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성·연애

input
profile image
유영하는 노을2023.08.11
share button

남자친구 친구의 아버님이 급작스레 돌아가셨대 오늘
남자친구랑 내일 100일이라 숙소 잡고 오마카세도 잡고 했는데 일단 그건 가지만 일요일에도 뭐하고 놀지 계획 다 짜놨거든? 장례식에 가야해서 일요일엔 못 논대 지방에 내려가야해서… 장례식이라 어쩔 수 없이 가야하는거 아는데 왤케 서운하냐… 한달 전부터 기대하고 있었던건데 갑자기 무마되니까 그렇네…

0
4
circle-feed-advertise
circle-feed-advertise
circle-feed-advertise
circle-feed-advertise
1/2
  • 숨어있는 자기 1

    ㅠㅠ속상하겠다...그래도 이번만은 이해해주자 다른 일도 아니고 .. 이번 한 번 뿐이지만 자기랑 남친이랑 보낼 시간은 앞으로 많으니까! 남자친구도 많이 아쉬울거야 그래도 자기마음 이해해ㅜㅜ

    2023.08.11
    • 유영하는 노을글쓴이

      고마워… 지금 카페 알바중인데 남자친구가 왔는데 그냥 바빠서 모른 척 하는 중이야 표정관리가 안될거같아서… 마음 추스려야겠다

      2023.08.11
  • 숨어있는 자기 2

    서운한게 맞지ㅠㅠ 그래도 친구 아버님 돌아가신 거니까... 정말 친한 친구거나 의지하는 사이였다면 양해구하고 약속 미뤘을 수도 있었을 것 같은데도 여자친구가 소중하니 내일은 함께 보내는 것 같네 토요일은 함께 보내고 일요일은 가서 잘 위로해주고 오라고 하면 서로 좋을 것 같아!! 100일 좋은 시간 보내~!!

    2023.08.11
  • 숨어있는 자기 3

    남자친구가 친구랑 오랜사이고 친했으면 자주 뵀을 수도 있고 친구가 힘들어하면 당연히 남자친구도 마음 편히 못놀테니까.. 자기가 서운한건 알지만 입장 바꿔서 자기 친구가 그런 일이 있다고 가정하면 좀 더 이해가 되지 않을까?

    2023.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