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남자친구가 외국인이야 근데 인스타를 잘 안한다고 해서 팔로우가 많이 없는데 우연히 프로필 들어갔더니 팔로우가 좀 늘어있더라고 그래서 궁금해서 눌러봤더니 어떤 여자들도 팔로우가 되어있는거야 맞팔은 아닌것 같고 들어가보니 몇 명은 그냥 팔로워가 많은 몇 명이었고 몇 명은 그냥 팔로워도 많이 없도 게시글도 4,5개 정도...? 근데 다들 한국인이고 예쁘기도 예뻐..... 이게 신경을 안쓰려고 해도 몰랐으면 몰라도 알고나니까 은근히 계속 신경쓰이더라고... 관계를 끊어라 이게 아니라 단지 그 사람들은 누구일까 궁금해지는... 친구들이냐고 누구냐고 물어보고 싶은데 내가 너무 과한 집착과 예민한걸까..? 쓰니들은 어떻게 할 것 같아..?
난 걍 앞에서 인스타 보다가 갑자기 본냥 어? 지금 봤는데 이 사람들 누구야? 하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물어볼 거 같아!
그냥 ㅇㅏ는사람들이야?? 아는사람들이면 맞팔좀 해주지~ 이런식으로 해보는건어때?
대놓고 물어보진 않고 행동을 주시해서 볼거같긴 해 다른거 켕기는거 있으면 짚고 넘어가고... 팔로우 하는 목록까지 직접적으로 참견하는건 좀...
ㅇㅇ집착예민함
그래..? 내가 자존감이 계속 낮아져서 더 심한가봐...
구래 좀 키워 ㅜ ㅜ
고마워ㅠㅠㅠ
인스타 잘 안하는데 남친 팔로워 늘어있음 이상하긴 해
하.... 아무 신경 안쓰려고해도 나도모르게 기분안좋아지고 그래서 그냥 아무렇지 않게 물어보고 그냥 털어내버릴까 싶기도하고 쓰니같으면 바로 물어볼거같아?
응..난 참아봤자 병나는 스타일이라 그냥 물어봐 누구냐고
나랑 똑같구나 ..! 좋아 최대한 기분 안나쁘게 물어볼 멘트 생각해봐야겠다.. 약간 나 답정너 되버린거같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