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남자친구가 과거에 저랑 만나는 도중 소개팅 어플을 사용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제가 많이 좋아하는 마음이 커서 용서 하고 다시 믿음을 가지면서 만난지 거의 4년이 다 돼가는데 저 몰래 또 사용을 할수도 있을까요? 사람은 절대 안 변할까요..?
네
그것도 바람이에요 정상적인 사람은 이성과 대화도 조심하려합니다
맞는 말씀이에요ㅜ 댓글 감사합니다!ㅜ
안변해요
댓글 감사합니다ㅠ
그럴수도 있는데 ! 그건 들켜야 아는건데.... 자기님 기준으로 생각을해봐요 ! 자기가 아직도 그 사람이 좋으면 같이 있는거고 또 잘못을 하더라도 용서가 된다면 또 같이 있는거고 ! 만약에 이젠 그런거 다 싫다라고 생각이 든다면 한번만 더 들키면 그땐끝이야라고 못 박아서 말해줘요 ! 연인사이에도 룰을 정하고 확실한 징계가 필요해요 ! 우리가 강아지 다루듯이 ... 당근과 채찍 !!! 우유부단한 태도가 남자들을 가고만당하게 할수도 있어요 ! 하지만 남자친구가 맘이 변했다고 하여도 낙담하지말기 ! 그건 누구의 잘못도 아니니까 ! 그냥 각자의 니즈가 서로에게서 충족이 안된다고 봐야해 ! 단단한 연애를 하길 바래요
댓글 감사드려요!ㅜ 저도 사용을 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보니 답답한 거 같아요.. 이런 부분은 바뀔수가 없는게 맞겠죠?
남친 스타일을 몰라서 정확하게는 말씀 못드리지만 , 괜한 의심 걱정 하지말고 하루하루 즐겁게 살아요 ! 눈에 보이는 것만 집중해요 !
4년동안 안들켰는데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드는거면 요즘 좀 의심 스러운가요
제가 사용을 하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서 그런지, 제 입장에서 느낄때는 의심 가는 상황은 없었지만 가끔씩 저도 모르게 이런 생각이 드는 것 같아요..
제 전남친도 저랑 싸울때마다 소개팅어플했었어요. 그냥 넘겨줬지만 알고난 이후 관계에 의구심 들게 되더라고요. 근데 변할 수도 있겠죠!
제가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다 보니까 이런 생각이 들때마다 답답하네요..
한번이 어렵지 두세번은 쉬워요
맞아요.. 저도 그렇게 생각이 드네요ㅠ
어플로 만나서 섹스까지 갔으면 혹은 좋은 감정이 생긴 적이 있으면 분명히 또 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