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남자좀 만나보고 30 되보니 느낀점 남자 경험이 많지는 않지만 연륜인지이제 대충 룰이 보이는데 진짜 단순하게 어떤 경우던 남자한테 안매달리면 반은 해결 되더라 걍 이대로 끝나더라도 어차피 끝날사이 였다고생각하면 좀 괜찮아 너무 좋아하는티나면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