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대학교4학년인데 요즘 생각이 많아지고,조바심이 생겨 대학전공이 안맞아서 1년반다니다 자퇴하고 쉬는기간가지다가 뒤늦게 디자인전공으로 지방대 입학했어! 그러다 또 1년휴학하고, 휴학한덕에 마음이 맞는 친구를 사귀었지만 이제 27살이라 압박감이들어 다른 알바생은 다 나보어리고 심지어 졸업하고 바로 취업할 생각도없도, 워홀도 가고싶은데 나 어릴때 코로나터진것도 그렇고, 시기가 참 안맞는다는 생각도들고,암튼 계속 이래도되는건가 취업준비를 최우선으로 해야하는건가 계속 그런생각이드네 조바심안가지고 내페이스대로 가고싶은데 능숙한자기들 스스로 마인드컨트롤하는 팁좀알려줘ㅠ
음..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 응원해주고싶어서 댓글 달아봐~ 다른 사람들 보다 늦게 시작했다고 그래서 다른 사람들 보다 나이가 많은 것 같아서 걱정도 많이 되고 그러다보니까 조바심이 나는 것 같네ㅜㅜ 심지어 시기도 안맞아서 더욱더 막막했겠어😞 그런 상황에서도 포기 하지 않고 어쩌면 남들보다 더 열심히 달려오고 더 힘들었을거라 생각해! 난 쓰니가 꼭 행복했으면 잘됐으면 좋겠어 ㅎㅎ 하나도 늦은거 없으니까 지금처럼 끝까지 열심히해서 취업도 잘 되길 바랄게🍀화이팅!!
ㅠㅠ따뜻한말 너무 고마워..응 힘내봐야지 자기도 좋은일만 있길바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