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처음으로 성격이나, 대화코드 잘 맞고, 의지할만한 사람이 나에게 마음을 열고 좋은 감정을 느꼈어. 상대는 호감이 있는 단곈정도야.
내가 공부+취준생인데 자꾸 내 정신이 딴 길로 새서 쳐냈어.. 만나면 몽글한 느낌 좋긴 한데 이성 관련 생각해보고.. 또.. 찾아보고 할 것 같아서! (몰랐는데 남자도 은근히 생각 많이 하는 사람이더라고.. ㅎㅎ후ㅜㅜ)
지금이 너무 중요한 시기이다 보니 .. 나중에 상대한테 뭐라할까 싶기도 하고..
몰론 관계 멀어질수 있고 그렇긴 한데
나중에 내 인생 후회 없으려면 오랜만에 그 사람과 생긴 그 몽글거린 설렘 감정을 배제시켜야 할 것 같달까..
앞으로 더 찾아올 몽글한 감정을 내가 이겨낼 수 있을까 싶기도.. 사실 걱정이 돼. 🥹
진짜 이 상황 힘든데,, -때문에 망쳤어 더이상 그러고 싶지 않아..
이겨내서 좋은 사람 되어야지! 그리고 좋은 사람 만나야지! 정말 동기부여가 되더라🥹... 🔥🔥
취준생 처음 썸/연애 진쫘 힘들..
맞아 할건 많고 마음은 힘든데 좋은 사람도 있으면 ㅠ 많이 흔들리지
몰론 상대를 다 알진 못해서 아직 85-90프로 이상을 믿진 못하겠는데 (초반에 잠자리 위해 그럴 수 있다고 하더라고/아닐 걸 알지만 혹시나!) 장거리 연애라고 생각하고 조절한단 괜찮은 생각인 것 같네!고마워! 그렇게 다시 생각해볼게! 나에게 온 좋은 사람 놓치고 싶진 않지만, 상대에게 분명하게 의사 전달?해서 배려해주고 싶은 생각도 들어..(그도 사람이니) 그래도 썸으로 끝내든 연애로 진행되든 간에 괜찮은 사람은 잘 되길 바랄 것 같아 ❗️
그 말도 맞아 초반에 너무 잘해주다가 잠자리 하고나면 식고 쉽고 그럴수도 있지😅 힘든 시기면 그 감언이설이 더 달콤하게 느껴질 수도 있고. 자기가 그 사람을 좋게 보는게 단순히 말이나 자기 좋아해줘서인지, 그 사람의 특장점이 있는지는 잘 따져봐야 해~
사실 그렇게까지 생각 못했는데. 찾아보니까 그렇다는 걸 알아갔고 ㅠㅠㅠ 마음을 좀 단디 먹었달까? 여자 스스로 관계의 중심이 되어야 한다고 한다더라! 세상에 별난 이상한 남자도 있다고 하는데, 초반에 잘해준다고 배려해준다고 안일하게 굴 순 없는 거니까 👊 이너 피스 ㅋㅋㅋ 🙃🔥 이처럼 이성과 관계도 복잡한 걸 보고.. 접을까 생각도 했어. (초반엔 진짜 우와.. 이런 사람이 했는데.. 그 사실을 알고.. 아 살짝 체념?) 외적인 것 다 좋지만 무엇보다 사람 인성이 되야 한다고 생각해서.. / 솔직 초반이다 보니 모르는게 많고 말과 행동으로 배려해준걸 말고 잘 모르긴 한데,, 내가 바라는 그 사람의 모습, 그 사람만의 특징점 어떤지 오늘 다시 생각해봐야겠네.. ㅠㅠ 연애 썸 진짜 힘듦쓰..
아주 멋져 자기는 좋은 회사 취업하고 일도 정말 잘 할 거 같아 자기가 좋은 사람이니까 좋은 사람이 다가오겠지?! 화이팅하자!!
응응 응원 너무 고마워❗️멋지고 잘할 것 같다니ㅠㅜ 스스로 정말 하고 싶었던 말인데 최근에 못해줬는데 너무 고마워❤️🥹(눈물광) /이기적으로 행동하고 싶지만,, 내 미래의 나가 이성에게 당당하게 생각들게, 상대의 마음을 생각해서 내랴둬야겠다고 생각이 들어!! 좀 길어지긴 했지만 커리어, 미래 생각해서 조금 더 이성적으로 생각해야겠지!!?
여장부가 큰일을 하려면 사내를 멀리해야 하는 법 사사로운 감정에 치우치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중심을 잘 잡아야지 내가 당당하게 섰을 때 훌륭한 배필이 찾아올 것이야ㅋㅋ 취뽀하자!
ㅋㅋㅋㅌㅌㅋㅋ 멋져!! 👊👊🥹캬!! 주도권 잘 잡기 오케이!!! 며칠동안 내 마음대로 안되서 미치겠는데 ... 다시 또 확!! 낚아잡아챌게 🔥🔥🔥 당당!! 오케이!! ❤️👍👍 취뽀취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