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자는 사이에 남친이 스토리를 올려서 봤거든 근데 같이 알바하는 여자분이 이사를 했는지 쇼핑백에 선물같은걸 담아서 준걸 여자분이 감사히 잘 쓰겠다고 인스타에 올린걸 리그램 했더라고? 남치니 평소에 기념일 제외하고는 선물 잘 주는편도 아니라 그런지 괜히 거슬리네... 내가 너무 예민한가?
뭐임? 그여자한테 뭐 받은 게 있나 그러니까 지도 준 거 아냐?
그런게 있으면 말을 해줬을것 같은데 몰겠네...
나였어도 신경쓰였을 것 같아ㅠㅠ 스을쩍 물어보는 거 오때
낼 물어볼려고 ㅠㅠ 어케해결됬는지 말해주께!
아니 근데 생일이면 이해가능임..근데 ㅈㄴ친한사이도 아닐뿐더러 여알바생이 이사가는게 뭔 대수라고 챙겨주는거잉교... ㅈㄴ이해안가서 나였음 따졌음..;
..? 예민한거 아닌거 같은데 평소에 잘 주지도 않눈 사람이라며.. 나같아도 거슬려서 물어볼듯 난 바로 물어볼거같은데ㅋㅋㅋㅋ
원래 남친이 인스타 많이 했었어?
나랑 데이트할때 스토리 올리거나 리그램 정도??? 평소에는 스토리 잘 안올리는편이야!
ㄴㄴ 예민하지 않아. 평소에 선물 잘 안주고 섬세하지 않은 사람이 갑자기 여사친도 아니고 알바여자를 챙겨준다? 좀 의심 들만한 상황이긴해.
아니 나같아도 거슬려..
개짱나는 상황인데???
방금 통화하고 왔는데 그 알바생이 곧 퇴사한다고 해서 자기 첫 알바시작했을때 사고 친거 많이 커버해줬다고 고맙기도 하고 해서 그냥 집에 안쓰는 디퓨저 하나 해서 같이 일하는 다른 알바생이랑 같이 선물해준거라고는 하더라 내가 기분 나쁜 티 좀 내면서 전화했는데 너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그럴수도 있겠다만 하고 딱히 사과하는 뉘앙스가 안보여서 나중에 다시 통화할것 같당...ㅎ 조언해줘서 고마워 자기들!!!
오오옹다행이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