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나... 우뜩하지...? 딥 불량인줄 알고 교환문의 보내서 오늘 새로운 제품 도착했는데 똑같길래 이리저리 눌러보다가 방법을 찾았거든...? 예전제품 아직 반품 포장하기 전이라 설마설마하면서 눌러봤는데 정상작동해... 그냥 내가 작동방법을 몰랐던거였어... 불 안 들어온다고 생각했는데 불 들어오는 위치가 달라서 내가 못봤던건가봐... 진짜 몇번이나 살펴봤는데도 못찾아서 불량인줄 알았던건데,,, 이런 경우엔 어떡해...? 그냥 예정대로 반품하면 되나...? 정말 몰랐던거지만 너무 죄송스럽다ㅠㅠㅠㅠ
반품취소해
이미 새제품 받아서...
반품 취수행
메일 보내봐야하나...
그냥 반품해야지 뭐!
웅 일단 예정대로 반품 포장해서 보내고 메일로도 설명드리려구ㅜ
메일 보내봐ㅠㅠ 죄송하다규
어엉 그래야겠다ㅠㅠ
헉.. 당황했겠다. 나도 딥 받은지 이틀인가 사흘만에 순간적으로 충전 안돼서 당황해서 메일보냈다가, 잠시 후에 다시 꽂아보니 또 되길래 얼른 메일 보내서 취소했는데 😅😅 아루팀 대응 빠르더라! 얼른 연락해봐~
웅웅 방금 메일로 상황설명하고 사과드렸어ㅠㅠ 아마 답장으로 대처방법 알려주시겠지..!
응 반품은 하는데 왕복배송료는 부담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