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옷도 좋아하고 나 스스로를 꾸미는 걸 되게 좋아해 자기 관리를 좀 빡세게 하는 편인데 남자 친구가 나 만나면서 내가 그러니까 본인도 어울리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좀 꾸미는 거에 관심이 생겼어 근데 뭐부터 해야 될지 잘 모르겠대
남친이 스킨로션도 안 바르고 머리도 본인이 편한대로 자르거나 그러거든 근데 애초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지 본인 피부타입도 모르고 아예 다 잘 모르더라고 그래서 나도 뭘 추천해 줘야 될지 잘 모르겠어 ㅠㅠ
이번에 기초부터 습관 들여보라고 립밤이랑 가벼운 스킨로션 선물해 주려고 하는데 추천해 줄만 한 제품 있을까??
스킨 바르는 습관도 없는거니꺼 기초는 올인원 사주고 색 살짝있는 립밤만 사줘도될듯??
올인원 제품이 있었네! 생각을 못했다 고마워!!
유튜버 스완 남자 스킨로션 추천 영상 있는데 그거 ㄱㄱ! 그리고 요새 인스타에 so.easy_st 이사람처럼 퍼스널 헤어 잘라주는 사람 많거든?? 지역 + 퍼스널 헤어 검색해보고 가격 괜찮은데서 머리 자르게 해주고... 옷은 자기가 같이 골라줘도 될것같은데
저 영상 3개월전에 올라온거라 나름 최신임
헉 좋다 안 그래도 옷은 남친이 선호하는 스타일 맞춰서 같이 사러 가거나 그러고 있는데 기초나 헤어 이런 건 나도 잘 모르겠었는데 유튜브 참고해 봐야겠다 고마워 자기!
응응 대충 헤어계정 피드 보면 그사람이 잘하는 스타일이 파악 되니까! 자기가 보기에 남자친구랑 잘 맞을 것 같다 싶은 미용사 추천해주면 될것같애 ㅎㅎ 좋은 결과 있길 바래!
와 근데 내 편견인지 모르겠지만 관리 빡센 사람은 연인도 관리를 빡세게 한 사람만 좋아할거라 생각했는데 신기하다.. 자기 mbti랑 남친 어떤 면을 좋아했는지 물어봐도 돼?? 존잘인가..?!! 난 그런 부분에서 좋아하는 사람한테 다가가지 못했거든..
바로 전 애인까지만 해도 관리 빡세게 하는 사람들만 만났는데 외적인 걸 다 떠나서 성격이 너무 잘 맞아서 만나고 있어 ㅋㅋㅋㅋ 나는 INTJ고 남친은 ENTP이야!
오오... 어떤 면에서 성격이 잘 맞았다고 느꼈어? 대화가 쉬지않고 이어지는 뭐 이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