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폭주]BEST 토이 + 젤 초특가 보러가기 >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성·연애

input
profile image
우당탕탕 천혜향2023.05.28
share button

그래서 제가 초반에 나는 관계경험도 없고 성인되서 하는 연애상대는 오빠가 처음이라서 진도를 천천히 나가고 싶다고 했어요.
오빠도 알겠다고 했어요.
근데 이제 데이트를 하는데 오빠는 아무래도 나이가 있으니깐 그냥 룸 잡고 들어가서 거기에서 놀고먹고 싶다고 해요.
저는 밖에서 카페도 가고 구경도 가고 싶다고 룸을 싫다고 말을 했어요.
그래서 처음 데이트할때 밖에서 놀았는데 저희가 같은 직장에서 일을 하고 있으니깐 일끝나고 만나면 늦은저녁인데 오빠랑 저 둘다헤어지기아쉬워하니깐 오빠가 룸잡아주겠다고 할때가 엄청 많아요. 그때마다 저는 거절을 하고요.
그러다가 어느 날 저는 학교수업이 일찍끝나서 학교에서 시험공부를 하고 집에 갈 생각이였는데 중간에 오빠랑 카톡으로 대화를 하는데 오빠가 삦은거에요.
그래서 기분풀어줄려고 카페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저도 시험공부는 해야하니깐.
근데 오빠가 차라리 룸으로 가자는거에요.
저는 거기에서 공부라고 자기는 저 기다리면서 자겠다고.
그래서 그날은 알겠다고 하고 룸으로 갔는데 가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거기 불이 약하잖아요? 제대로 보이지도 않아서 공부하기도 힘들고 그러다가 중간에 쉬면서 하라고 침대쪽으로 오라고 하는데 침대에서 절 않고(포옹하고) 뽀뽀하고 키스하고 하는거예요. 근데 거기에서 더 진도를 나갈려고 하는것같아서 저는 공부해야한다고 그 침대에서 벗어났고요.

저는 정말 천천히 진도를 나가고 싶은데 오빠는 스킨십을 좋아하고 오빠 선에서는 천천히 한다고 하는데 저한테는 빠르고...한번 더 말하자니 오빠랑 사이가 안 좋아질것같고...
좋게 돌려말하는방법이 있을까요?


0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