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경험이 아예 없는데 bdsm 같은 곳에 관심이 있거든 그런데 막상 사람을 구해 보려니까 겁이 나서 어떻게 해야 처음인 날 배려해 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어...
혹시 조언 가능할까?
경험이 아예 없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우선 평범하고 안전하고 소통되는 사랑이 베이스인 섹스를 했으면 좋겠어!
bdsm은 그후에 해도 늦지 않으니까!
응! 아래에 써져 있는 댓글도 같이 보니까 먼저 안전하게 하는 게 맞는 것 같아 댓글 작성해 줘서 고마워!
정말 몰라서 물어보는건데 bdsm이 뭔지 알려줄 수 있어 ?
여기서 검색하면 알 수 있어 도서관 가봐
ㄴㄴ절대 비추. 너무 위험해. 특히 경험 없으면 더. 그 판에 쓰레기 같은 남자들 많아서 그동안 강간모의사건이랑 실제 성폭행 사건 얼마나 많았는데. 얼마 전에도 국내 최대 BDSM 커뮤니티에서 남자 만나던 여성 분 집단강간 포함 심각한 성착취 당해서 기사나고 그랬잖아. 한국은 성범죄 당해도 신고 자체도 쉽지 않은 문화고 수사과정도 흐지부지에 피해자 2차 가해나 하고 남성 가해자한테는 한없이 관대해서 처벌도 제대로 안 받는데 무슨 일이라도 나면 피해 여성만 백 프로 손해야. 트위터 같은 데 탈BDSM 검색해봐. 실제로 경험한 사람들이 판 빠져나와서 얼마나 위험하고 착취적인지 증언하고 성폭행 당한 거 공론화하는 글 많아. 자기 1이 말한대로 먼저 믿을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이랑 안전하게 경험하고 나서 그 사람한테 자기가 BDSM에 관심이 있는데 너는 어떻게 생각하냐 혹시 같이 해보는 거 어때 이렇게 소통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아.
bdsm을 어느 정도 알고 있다고 생각을 했는데 이런 게 있었구나... 내가 많이 현실을 모르고 있었다는 걸 알게 되네 물어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 정말 고마워!
연인이랑 하면서 좀 범위를 늘려가는 것을 추천함당~ 커뮤니티는 넘 위험해서(ᵕ̣̣̣̣̣̣﹏ᵕ̣̣̣̣̣̣)
난 그래서 남친이랑 장난스럽게? 그 성향 테스트 해보자고 해봣어 ㅎㅋ 그리고 우연히도 나랑 남친이 생각보다 어느 정도 그런 성향이 잇엇고 서로 또 잘 맞는 성향이더라고ㅋㅋㅋㅋ 구래서 우리는 그 성향 검사 이후로 진짜 이것저것 많이 얘기해보고 이건 어때? 저건 어때? 그건 싫어? 같응 대화를 진짜 많이 했어 물론 지금 글쓴이는 파트너가 잇는지 없는지 모르겟어서 이게 도움이 되는 조언인지는 모르겟지만 그래도 난 그냥 일반적인 섹스도 아니고 어쨋든 그런 속박 강압처럼 좀 가볍게 하면 안될 행위들이 많은 플레이가 있으면 더더욱 조심해야 한다구 생각해… 사실 배려해쥬는 사람 만나기 참 힘들지… 나도 윗댓글이랑 마찬가지로 사랑하는 연인이랑 여러 단계를 거쳐서(일단은 일반적인 소프트한 섹스로 시작!) 차차 그 다음을 보는게 나을 것 같아!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