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성욕이 폭발해서 어플 깔고 사람 매칭해서 만나는 날까지 잡았어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람 만나는 것도 처음이고 애인 아닌 사람이랑 관계 맺겠다고 만나는 것도 처음이라 그냥 이런 내가 너무 웃겨... 반려가전으로도 해결하지 못한 성욕이라니
그리고 달력 보니까 대충 배란기인 거 같다 지금 ㄱ- 콘돔 믿으면 되겠지...?
이럴 때는 나 자신을 믿어야지 콘돔 체크 확실히 하고 청결 확실히 하고! 상대 단속 잘하고! 즐섹!
고마워 왠지 그 말 들으니까 힘이 된다ㅜㅜ 즐섹해볼게!! 고마워!
그럼! 불안하면 즐기지도 못하니깐 화이팅!!
우웅 나도 틴더로 두 명 만나봤는데 별 문제 없었어! 불안하면 이름 전화번호는 알아놓자~!
앗 나두 틴더ㅋㅋㅋㅋㅋㅋ 하 잘 즐기고 왔으면 좋겠다 고마워!
엉 나도 이번주 일욜에 만나...혹시 촬영 불안하면 텔 가서 옷 한쪽에 다 폰이랑 몰아두라고 하는 글도 봤었어! 혹시 씻고 나오는 사이에 옷으로 카메라 덮어두는 경우도 있으니까.. 도움이 됐음 조켓다 즐섹~!
고마워 고마워!! 근데 옷 한쪽에 폰이랑 다 몰아두라는 게 무슨 말인지 잘 이해를 못해서ㅜㅜ 좀 더 자세히 설명해줄 수 있을까?
아ㅋㅋㅌㅋㅋㅋㅋㅋ덧붙이다가 어순이 바뀌엇다 그니까 텔 구석에 자기 옷이랑 그 사람 옷이랑 뭉쳐..그러니까 몰아서...? 카메라 숨길 옷을 없애는거지! 이렇게까지 안해도 될 것 같긴한데 자기가 촬영에 안 좋은 기억이 있어서 예민하다 하고 폰 검정봉투에 넣어놓자고 하는 것도 방법이래
아하아하! 기억해뒀다가 써먹어야겠다ㅋㅋㅋ 자기도 일욜 즐섹하길 바랄게 고마워!
그런데서 만나는 사람들 피임 크게 신경 안 쓸거같은데 확실할때 만나는게 낫지않겠어?
물론 노콘노섹이지...! 걱정해줘서 고마워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