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자기는 할만큼 했다 천사인데 그냥?
ㅎㅎ그치 나 진짜 모든걸 다 불태운거같아 눈물도 안나네 이제..
상대분이 살짝 회피형이신가ㅠㅠ 진짜 화내는 것도 아니고 부드럽게 말하는데 다 안 읽으시니 보는 내가 더 답답하다.ㅜㅠㅠ
어머 답이 밑에 달려쓰..
윽 회피형 잘가라고 쌍욕 날려줘도 시원찮을판국에 자기...ㅠㅠㅠㅠ 에흉 ㅠㅠ
사실 쌍욕 목구멍까지 올라왔는데 똑같은 인간 되기 싫어서 참는중이야ㅎㅎ…에휴 내팔자야
왜저래 왜저래 진짜 이기적이야
그치 진짜 인간대 인간으로도 이해가ㅜ잘 안된다…
써클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자기님의 글을 [인기]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세요.
극심한 회피형이야 저번에도 이런 적 있었구… 참 답답하다 그치ㅋ쿠ㅜㅜ
마치 옛날에 나를 보는것 같아서 초연하고 암담하다;;.. 저럴땐 그냥 냅둬야해.. 진짜 자기만 힘들어줘.. 저러다 턱 놓는 순간이 오는데, 헤어져도 아픈건 자기만이야... 저 시키 아마 다른 여자 있는게 분명해!!
그래 한 3.5.7일은 기다려봐~ 보통 딴 여자가 생겻거나. 맘 뜬게 아니면 그 안에는 다 연락옴! 그래도 헤어질때는 헤어지더라도! 그시키 입에서 헤어지자는 말이 나오도록 해야지! 아마 그시키는 지 입으로 말하자니 지 나쁜놈 될까봐 자기가 헤어지자고 말할때까지 기다리고 있는건지 몰라!
웅 진짜 그래봐야겠당 고마워 자기!!😘
헤어지자는 말 절대 먼저하지말라고 할라 그랬는데아니다 그냥 회피형 그시키는 평생 혼자 살라 그러고 자기는 안정형 좋은 남자 만나~ 충분히 그럴 자격 있어!
와 자기야 너무 힘들겠다 ㅠㅠ 얼른 버려ㅠㅠ 나도 회피형 만나봐서 꼭 나 같은데 그냥 냅두ㅓ야한대..근데 빨리 헤어지는게 맞아ㅠㅠ나를 위해서라도..
응 일단 냅둬보긴 할려구 나 원래 헤어지기 싫어서 엄청 울고 그랬는데 이번엔 이제 나도 지쳤나바ㅋㅋㅋㅋ더이상 뭔가 더 노력하고 싶지가 않다..
할말 다 했으니까 차단하고 잊고 살자 지금은 무너질것 같겠지만 나중에 백퍼 후회함 저런 남자는
응 이제 더이상 안보내고 내비둘 생각이야! 그래도 다행히 전에 많이 울고 속상했어서 그런가 근래 들어 제일 평온한 상태야ㅎㅎ..
헤어지면안될까..........?
응 일단 냅둬보고 계속 답없으면 헤어질려구ㅎㅎ…너무 지친다 나두
어휴 나같으면 차단할게.이러고 카톡차단햇을거같아 정 급하면 전화가 오든 하겠지 함께 한 애인한테 예의도 뭣도 없는 인간한테 예의바른 이별 선물해줄 필요 없다고 봐
후 진짜 그래야하나ㅋㅋㅋㅋ… 내가 사람을 이렇게 잘 못 봤나 싶다 지금!!
완전 거만(?)한 인간이거나 완전 겁쟁이거나 둘다일것 같은데 무슨 돌에 얘기하는 것고 아니고 천년의 사랑도 식을듯….
그치ㅜ 참 이게 무슨 태돈가 싶어ㅋㅋㅋㅋ….내가 사람을 너무 잘 못 봤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