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들 월경통 심할 때 자위하면 좀 나아지는거 알고있었어?
난 예전엔 본능적으로 했던거같은데 진짜 근거가 있는 고통경감 방식이더라. 신기하지!
나는 잠깐 아픈걸 잊을 수도 있었고, 순간적으로 이완된 몸 덕에 잠도 잘 왔었어!
자기들두 한번씩 해보는거 추천해!
그리구 나처럼 월경통 심한 자기들/ 자위 초보 자기들에게 도움이 될 거 같아서, 내가 하던 방법을 공유해볼게!
나는 평소에도 진동흡입기를 애용하는 편이구, 위생을 중요시해서 월경중엔 삽입자위는 하지 않아!
즐기는 방법은 쓰는 월경용품에 따라 조금 차이점이 생겨. 나는 생리대를 쓰다가 월경컵 유저가 된 케이스라, 이 두 가지 사용자를 위해 이야기할게!
생리대를 사용한다면, 우선 팬티형 생리대를 추천해! 월경혈은 물론 애액이 흐르는 문제는 신경쓰지 않아도 되거든! 그리고 일반 생리대보다 텍스쳐가 좀 유연해서, 압박자위로 시작하기 좋아. 오히려 색다른 자극에 흥분될지도? ㅋㅋ
눕지 않아도 괜찮다면, 일상에 있는 의자 팔걸이나, 침대 난간에 가볍게 문지르는것부터 시작해봐! 생리대의 두께가 외음부를 어느 정도 보호해주고, 조금 더 둔탁한 자극을 줄 수 있을거야. 월경 때엔 외음부의 혈류가 거세져서 더 쉽게 자극받을 수 있어!
여기서 더 자극하고 싶다면, 배에 따듯한 전기패드, 핫팩 등을 올려두고 음핵 자위를 시작하는걸 추천해. 질로 가면 피가 묻으니까..! 음핵 부분도 그렇겠지만 조금 덜 묻어있을거야. 이 때 손가락도 좋지만 진동흡입기, 진동기를 추천해! 토이를 속옷 등으로 적당히 고정시킨 후, 미리 배에 올려둔 따듯한 것들과 함께 아랫배를 지그시 눌러보자😚!
다 하고나선 물티슈로 가볍게 손을 닦고 꿈나라로 ㄱㄱ~
월경컵 유저라면 삽입자위가 막힌 것 말고는 평소와 같지! 이 때에도 진동흡입기+따순 온열기로 누르기 방법을 추천하지만, 하나 더 추가한다면, 바로 쓰다듬기야!
무슨 말인가 싶겠지만 ㅋㅋ 우리 질은 안쪽보단 입구 가까이에서 더 잘 느낀다는거 알고 있어?
천천히 건조한 외음부를 쓰다듬거나, 속옷 위에서 가볍게 주물러보자! 그리고 천천히 질 입구로 접근해서 입구만 조금씩 자극해봐. 생각보다 격렬하지 않아도 느낄 수 있어! 이 때 나오는 애액은 월경컵 바깥의 점막에서 배출되는거니까 걱정하지 말구 바로 음핵 자위에 이용해보자 ㅎㅎ
막상 다 쓰고 나니까 별 거 없는 느낌이네...🤔 그래두 초보들에건 도움이 될까 한 번 공유해봐!
다들 편안하고 즐거운 월경라이프 되기를~~
움 나는 번외로 월경하기 전(사실 정확한 월경 타이밍은 모르지만)에 혼자 느끼고 곧바로 자궁이 수축이 안풀리고 지인짜 너무너무 아프면 30분내로 월경터지더라… 하기 직전에 혼자 위로하면…후에 고통이 생리통에 10배였오ㅠㅠ
나는 월경 하루 이틀 전부터 자위하고 느끼면 자궁수축해서 그런지 아프더라ㅜㅜ 지금은 피임약 먹어서 주기 딱딱 맞는데 예전에 엄청 불규칙할 땐 자위했다가 아프면 ‘아 내일 터지겠구나’ 알 수 있을 정도였어 ㅋㅋㅋㅋ
어엇 나랑 똑같은 사람 있구나
나도 혹시 월경통 완화에 도움될까봐 어떨때는 일부러 더 하기도 해 겸사겸사 통증 줄이려면 어쩔 수 없지 뭐 한번 하는 수밖에~~ 이러면서 ㅋㅋㅋㅋㅋ 방법들 추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