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
하루 동안 쌓인 고단한 피로를 풀기 위해 따뜻한 물을 가득 채운 욕조에 몸을 누이거나 샤워기에서 떨어지는 모락모락 김이 나는 따뜻한 물을 맞는 시간을 상상해보라.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몸이 사르륵 녹아내리는 것 같다. 하지만 여기서 만족하지 말자. 한 가지만 더 떠올려보자. 가령 촉촉이 젖은 몸 위로 미끄러져 올라오는 손, 뿌연 수증기 사이로 맞닿은 파트너의 시선 같은 것들을.
침대에서만 하라는 법 있나요
인간의 적응의 동물이다. 매일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음식들이 어느 순간 물리기 시작하고, 매일 해도 재밌을 것 같은 게임이 지루해지기 시작한다. 섹스라고 예외일 수 없다. 우리는 성욕을 해소하기 위해, 파트너와의 육체적∙정신적 교감을 위해, 즐거움을 위해 등등 여러 가지 이유로 섹스하지만, 어느 순간 자신도 모르게 섹스가 지루해지는 순간이 오곤 한다. 이 지루함에 벗어나기 위해 우리는 체위를 바꾸거나 섹스토이를 사용해보기도 하고 때로는 시도해 본 적 없는 플레이에 도전하기도 한다. 또 어떤 때는 장소를 바꿔보는 것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침실 대신 욕실에서 하는 섹스처럼.
수중 섹스, 고려해야 할 문제들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아늑한 욕실, 반짝이는 조명이 아름다운 밤의 수영장에서 하는 섹스를 굉장히 아름답고 로맨틱한 장면으로 묘사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영화는 영화일 뿐. 현실에서의 수중 섹스는 생각보다 많은 위험 요소